메디팜 뉴스
고객에게 한 차원 높은 약국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메디팜이 되겠습니다.
- 작성일: 2024-12-09
- 작성자: 메디팜(주)
논문 근거에 기반한 6종 기능성 원료와 13종 부원료 배합
과학적 기반으로 완성한 혈관 건강 통합 솔루션
메디팜(대표이사 조성환)은 건강기능식품 ‘혈당·혈압·콜레스테롤엔 메가 트리플 밸런스’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혈관 건강은 개별 관리가 아니라 종합 관리가 필요하다”는 취지로 개발됐다. ▲바나바잎추출물 ▲홍국추출물 ▲코엔자임Q10 ▲아연 ▲셀렌 ▲크롬 등 6종의 기능성 원료를 기반으로, 식후 혈당 상승 억제·혈압 감소·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을 동시에 지원한다.
여기에 ▲퀘르세틴 ▲호로파 ▲실론시나몬 ▲구아바잎 ▲백년초 열매 등 13종의 부원료를 배합했으며, 다수의 학술 연구에서 건강상 이점이 보고된 성분들로 구성됐다. 이를 통해 단순한 혈당·혈압·콜레스테롤 관리 차원을 넘어, 혈관 건강 전반의 균형과 통합적 관리를 고려한 설계라는 점에서 차별화된다.
또한 ‘혈당·혈압·콜레스테롤엔 메가 트리플 밸런스’는 빛·열·수분을 차단하는 개별 PTP 포장을 적용해 안정성과 위생성을 강화했으며, 1일 2정 섭취로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메디팜 관계자는 "혈당·혈압·콜레스테롤은 혈관 건강을 대표하는 핵심 지표로, 서로 긴밀히 연관돼 있다”며 "이번 신제품은 이 세 가지를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도록 과학적 근거에 기반해 개발된 통합 솔루션”이라고 강조했다.
‘혈당·혈압·콜레스테롤엔 메가 트리플 밸런스’는 메디팜 체인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
이전글 ‘메가 트리플 밸런스’ 출시